문하~

작성자중사 최문기 배우자 구도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빠 안뇽 나는 아까 전화 끊고 소화 시키구 한강으로 러닝갈라그랬는데 러브버그가 너무 날아다녀서 그대로 유턴해가지구 헬스장 한달 끊었다요 그 사당역쪽에 롯데마트위에 크게 G적혀있는곳 기억나여? 이름이 짐박스얌!
아까 끊자마자 러닝머신만 하구 나왔는데 쿨다운하는곳이 넘 좁아서 기다려야대..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집 와서 대충 풀었어여~ 40분 정도 뛰었는데 러닝머신에서 뛰니까 자세 계속 고치면서 뛰기가 좋은 것 같애 그리구 인터벌? 하는것두 좀 더 편한 것 같애~ 러브버그 다 죽기 전까지는 헬스장에서 뛰면서 자세교정 해야겠어!

근데 간헐적 단식 할라구 아까 여섯시에 밥 먹었더니 나 원래 자는 시간때까지 지나면 너무 배고플 것 같아ㅜㅜ 지금도 너무 배고파서 불닭봉지 뜯고시퍼 나를 말려죠~
오는길에 치즈도 두종류나 사와서 내일 불닭에 치즈 두개넣어서 끓여먹을거얌 내일 먹는게 더 맛있겠지?

아 그리구 소녀에게 들어봤는데 좋더라요~ 그 전에 오빠가 추천해준 비틀즈-i will 도 넘 보고싶을때 종종 들으면서 오빠 생각 했는데 이것두 그런 노래가 될 것 같넹
음 또 어제는 사실 내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었는데 좀 이해가 부족했던거같애 미안해여 오빠 나름 그 안에서 전화도 자주 해주려고하고 표현 해달라는 것두 다 해주고 노력한거 잘 아는데 같이 있는것 보다 아무래도 조금 부족 할 수 밖에 없으니까 좀 쌓여있었나봐 쫌 더 빨리 내가 진정하구 출항전에 예쁜말 많이할걸 아쉬웠다요 그래두 이해해 주고 노력한다고 해줘서 고마워어 천사얌

이제 곧 열두시라서 얼른 올려야 할 것 같애~ 오늘도 고생했고 내일두 힘내쟈! 사랑해~ 진짜많이~ 잘자!❤️
(안 때릴테니까 꿈에 다시 와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