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 화요일 40일째!
자기야 나 지금 아버님이랑 놀고 집 가는 택시야!
오랜만에 술 마셔서 그른가 왤케 보고싶을까 .. 너무 보고싶어서 아버님이랑 아야기하다가 눈물 날뻔 ㅋㅋㅋㅋ
아버님이랑 닭구이 먹고 2차로 88포차 갔는데 넘 재밌었고
아버님의 속마음도 더 들을 수 있었어 ㅎㅎ 동생 이야기도 서로 했달까?
아버님이랑 이런 저런 이야기 또는 우리의 결혼 이야기 하면서 자기에 대한 사랑을 얼마나 느낀지 모르겠당~~~~|
나머지 이야긴 전화로 해줄게 ㅎㅎ 아 맞다 아버님이 환이 갔다오면 12명?정도끼리 펜션가자고 하시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쏘큐트…
아 글구 정박 기간동안 시간 날때마다 전화해줘서 너어무 감동해쏘 .. ㅜ
오늘부터 또 시작인데 너무 힘들지 않게 빠이팅 하셔 !!
너무너무 사랑행!!! ♥ ♥ ♥ ♥ ♥
(지금23시 54분 집 도착해써! 나 맥주 2병에 소주1병 아버님 소주 2병 뭇따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