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더 보고싶은 환이에게

작성자중사 조성환의 배우자 정진솔|작성시간26.06.23|조회수32 목록 댓글 0

6/23 화요일 40일째!

 

자기야 나 지금 아버님이랑 놀고 집 가는 택시야!

오랜만에 술 마셔서 그른가 왤케 보고싶을까 .. 너무 보고싶어서 아버님이랑 아야기하다가 눈물 날뻔 ㅋㅋㅋㅋ

 

아버님이랑 닭구이 먹고 2차로 88포차 갔는데 넘 재밌었고

아버님의 속마음도 더 들을 수 있었어 ㅎㅎ 동생 이야기도 서로 했달까? 

 

아버님이랑 이런 저런 이야기 또는 우리의 결혼 이야기 하면서 자기에 대한 사랑을 얼마나 느낀지 모르겠당~~~~|

 

나머지 이야긴 전화로 해줄게 ㅎㅎ 아 맞다 아버님이 환이 갔다오면 12명?정도끼리 펜션가자고 하시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쏘큐트… 

 

아 글구 정박 기간동안 시간 날때마다 전화해줘서 너어무 감동해쏘 .. ㅜ 

오늘부터 또 시작인데 너무 힘들지 않게 빠이팅 하셔 !! 

너무너무 사랑행!!! 

 

(지금23시 54분 집 도착해써! 나 맥주 2병에 소주1병 아버님 소주 2병 뭇따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