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7 비안옴 -2
비온다더니!!!!!!!! 비안왔어
나중에 잘때 오려나.... 분명 비온다했는뎅~~
그래서 전 쥰비했는데 비도안오고
걍 먹었어ㅠㅠ 비올때먹었음 더 맛있었겠지만..
여보랑 같이 먹었음 더 맛있었겠지만..
오늘 전은 완존 성공했고든~~~.ㅎㅎ
그리규 오니가 두부조림해줬어
저번주에 1박2일에서 딘딘이 두부굽고 간장에 조린거보고 해주겠다며 두부도 사오고~~
직접칼질도해서 만들어주었엉 ㅎㅎ
아까 점심먹고 쇼파에 누워서 잠깐 졸았거든? 너무 피곤한거야... 근디 밖에 공원에서 어떤아저씨가 색소폰을 들고나와서 여러곡 부르시더라고..
덕분에 잠에서 깨버렸지뭐야 .. 나으 주말낮잠을 날려버렸엉헝항헝 ㅠㅠ
그래더 오랜만에 아무것도안하고 집에서 늘어져있는 주말을 버냇으
낼부턴 또 열심히 일해야지..
내일부터 그담쥬까진 당직이여 ㅜㅜ
피곤한 2주가 될예정..ㅎ
오니 자라고해야겠당
여보 잘쟈도 내꿈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