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여름날 ㅡㅡ;; 모두힘내세요!!!

작성자일병 박준호 (모/최현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30 목록 댓글 0

보고싶은 우리 아들♡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월드컵 기간이라 더더 생각나네요..

돌아오는 그날까지 건강하길 바라며

더운날 고생하고 있을 우리 아들 준호와

48진 모든분들 화이팅입니다~^^

 

듀스의 여름안에서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

신청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