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31
고기방 모임☆
(지슈,수혀이, 계저리)
고기방답게 고기부페 가서 고기를 와구와구 먹으려고했는데
4명 중 3명이 소식해야하는 상황
무한리필은 안된다 그냥 술집으로 가자 해서
지난번부터 노래를 부르던 가제트 술집으로~~~
막걸리 맛집 가제트술집♡
중앙동 끝쪽에 있어서 무더위에 걸어가다 죽을뻔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덥다를 연신 해댔더니 친절한 사장님이 천장 선풍기 틀어주셨다
메뉴판 넘 귀엽ㅋㅋㅋ
이것저것 인테리어에 오래 장사하신것같은 느낌이 물씬 났다
사장님의 애정과 정성이 담겨보이는 가게인테리어
막걸리 세트를 주문했기때문에
맥주샘플러처럼 여러개가 300ml씩 나왔다
총 6개 + 서비스 막걸리 1개 나오는데
일단 4개부터 주셨다
막걸리 주시면서 하나하나 설명도 해주신다
송명섭씨가 만든 송명섭 막걸리는 드라이하고 깔끔한 맛
내 맘에 제일 들었다
깊은 맛이 있고 (수혀이 말로는 바디감이 있다곸ㅋㅋㅋ)
끝맛이 깔끔했다
누룽지 막걸리는 향이 일단 너무 맛있는 향이었다
고소하고 약간 누룽지사탕 향이 났다
근데 새콤한 맛이 있어서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수혀이나 지슈는 맛나다고 잘 먹었다
산이 막걸리는 어떤 장인 할아버지가 만드시는데 연세가 있으셔서 올해 마지막이라고 ㅜㅜ
약간 요거트같은 향과 맛이 났는데 오묘한 것이 맛있었다
옛날동동주는 엄청 되었다
묽은 막걸리만 먹다가 된 동동주를 먹으니까 식감이 특이했다
맛있어서 계속 짠
안주도 맛있는 가제트술집
녹두전
감자전
젓갈4종(오징어젓 가리비알젓 낙지젓 명태무침젓)
야무지게 잘라서 냠냠
맛있다 ㅠㅠ
밥도 추가로 시켜서 젓갈을 비벼먹었는데
세상에 너무 맛있다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신나서 와구와구 먹었다
냠냠
추가로 시킨 안주
오징어순대
닭발편육
닭발편육은 처음보는 메뉴였는데 개인적으로 일반 돼지편육보다 훨씬 맛있었다
오이랑 같이 먹으면 매운맛도 완화되고
양념된 마요네즈가 넘넘 맛있어서 편육도 찍어먹고 과자도 찍어먹고 그냥도 먹었다
마지막으로 나온 남은 3개의 막걸리
개도는 여성분들이 좋아할꺼같은 맛이었는데
깔끔하고 단맛이 있었다
복분자는 우리가 흔히 아는 복분자의 연한맛 느낌
알밤막걸리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향도 달달하게 졸인 밤 향이 나서 넘 좋았다
계저리가 마신 맥주500cc 두잔 포함 금액
그리고 계저리 생일선물♡
미미닮은 핸드폰케이스
크리니크 치크팝
성분도 좋고 발색도 좋아서 유명하다고 한다
디자인 자체도 예뻐서 색별로 모으는 사람도 있다고
오랜만에 봤지만 그만큼 즐거운 고기방♡
다음엔 마구마구 먹어보쟝☆
우린 근데 만날때마다 왜이렇게 할말이 많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