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잎반(5세)

서창도서관에 다녀왔어요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도서관을 방문하여 내가 읽고 싶은 책을 직접 찾아보고 자유롭게 읽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 백희나 작가의 그림책을 즐겨 보던 친구들은 도서관에서 작가님의 대표작인 '알사탕'을 스스로 찾아 집중해서 읽어보기도 했습니다.
친구와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원하는 책을 마음껏 탐색하며 문학적 흥미와 독서의 즐거움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