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월례회)

7월 월례회

작성자전영미(앗싸)|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0

모처럼 월례회 하루종일 비가 예보되있어.
스크린 파크골프장에서 이벤트처럼 진행했어요..^^ 덥지도 않고 쾌적한 공간에서 썬그라스 버프도 벗어 모두의 얼굴을 마주 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1인 5000원, 총무는 무료, 회장님은 50%할인 받아 ..기분 좋고..^^

신입 윤선하, 윤정오, 박종일, 강영구님 도 참석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회장님이 준비해 주신 떡도 넘 맛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