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신히 이란 , 미국 휴전 합의 햇는데 .. 작성자겨울에피는꽃|작성시간26.06.20|조회수17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겨울에피는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 혼자 레바논 폭격해 많은 민간인 살상하는 짓 계속하고 잇는 개 잡넘 네타냐후 , 지옥갈 인간 ..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