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왜 환송 안 나갓나 햇더니,ᆢ

작성자겨울에피는꽃|작성시간26.06.10|조회수211 목록 댓글 1

국민을   이기는   정권은   없다 ㆍ

국민은  영뭔하고   정권은    짧다 ㆍ

ㅡ 10일   민주당 최고위회의에서   정 청래  대표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울에피는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왜 이대통렁 해외순방 환송 안 나갓나 했더니
    다 이유가 잇엇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