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환송 안 나갓나 햇더니,ᆢ 작성자겨울에피는꽃|작성시간26.06.10|조회수2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민을 이기는 정권은 없다 ㆍ국민은 영뭔하고 정권은 짧다 ㆍㅡ 10일 민주당 최고위회의에서 정 청래 대표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겨울에피는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왜 이대통렁 해외순방 환송 안 나갓나 했더니 다 이유가 잇엇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