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 개판 치도록 정부는 뭐 햇나 작성자겨울에피는꽃|작성시간26.06.13|조회수25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태악 선관위원장 ㆍ 선거전 3 개월간 34 일 출근 ᆢ그나마 하루 평균 4 시간 근무하고 퇴근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겨울에피는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합수본이 이 인간 출국정지시켯디는데 피같은 혈세로 그동안 부당하게 챙긴 선관위원장 월급부터 환수해야 ᆢ ㅠ ㆍ 작성자시리메테우스 | 작성시간 26.06.14 선관위라는 공정성 믿고감사원 감사도 안받았다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