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리 개판 치도록 정부는 뭐 햇나

작성자겨울에피는꽃|작성시간26.06.13|조회수256 목록 댓글 2

노태악 선관위원장 ㆍ 선거전   3  개월간   34 일 출근 ᆢ

그나마   하루    평균   4 시간  근무하고  퇴근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울에피는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합수본이 이 인간 출국정지시켯디는데
    피같은 혈세로 그동안 부당하게 챙긴
    선관위원장 월급부터
    환수해야 ᆢ ㅠ ㆍ
  • 작성자시리메테우스 | 작성시간 26.06.14
    선관위라는 공정성 믿고
    감사원 감사도 안받았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