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결국 [ 부도 ] 난 신문사

작성자겨울에피는꽃|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겨울에피는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무튼 부도 난거 축하 드립니다 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시리메테우스 작성시간26.06.21 업보입니다
    쉽게말해서
    중앙언론사주집안이
    홍씨가문
    그리고
    삼성가 가문
    이드래곤 모친이
    홍씨인데
    친정이 중앙일보
    사주집안 출신 ~~~
    문제는
    이건희씨 지분을
    정리하면서
    당시 중앙일보사가
    중앙일보에다가
    유산지분간섭함
    홍씨지분이
    많아야된다고 하여
    이씨 가문 분노를
    사게되고
    매년 삼성광고비
    1조원씩 사돈댁에
    퍼준것 딱 끊었음
    그 뒤로부터
    부실기업같이
    되어가게된것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