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 부도 ] 난 신문사 작성자겨울에피는꽃|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겨울에피는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무튼 부도 난거 축하 드립니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리메테우스 작성시간26.06.21 업보입니다쉽게말해서 중앙언론사주집안이홍씨가문그리고 삼성가 가문 이드래곤 모친이홍씨인데 친정이 중앙일보 사주집안 출신 ~~~문제는 이건희씨 지분을정리하면서당시 중앙일보사가중앙일보에다가유산지분간섭함홍씨지분이 많아야된다고 하여이씨 가문 분노를 사게되고매년 삼성광고비1조원씩 사돈댁에퍼준것 딱 끊었음그 뒤로부터 부실기업같이 되어가게된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