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때문에 골치 입니다 . ㅠ . 작성자겨울에피는꽃|작성시간26.06.14|조회수7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약국에서 약을 사다가 여기 저기 놓아두 효과가 별로 없는데 좋은 퇴치 비법 아시는 그날 님들 계시면 친절한 답댓 부탁드립니다 .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