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기장옷입고 다녀왔어요 ~

작성자2026년 소망반 이은정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기찬묏길산책날~아침일찍 서둘러 떨어진 빗방울덕에 후덥지근~~~~
그래도 언제나 바깥나들이는 즐겁지요^^
자연중심 탄소중립생태교육인 사계절에서 우리아이들의 안전한 숲길을 위해 제공된 모기장옷!을. 입고 안전하게 다녀왔어요. 언제나 즐거운곳. 숲걸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하유정아빠 | 작성시간 26.06.20 애들은 역시밖에서 뛰어놀는게 최고인듯하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