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89년 해직교사 소송단 '총집결' 및 출석 신청 안내
동지 여러분! 우리의 단결된 힘이 곧 승소의 확률입니다. 1차 소송단 4차 변론과 2차 소송단의 염원을 담아 466호 대법정으로 모여 주십시오.
■ 재판 일정 및 장소
일시: 2026. 7. 16.(목) 오후 2시
장소: 서울중앙지법 동관 466호(대법정)
대상: 1차 원고단 및 2차 소송단(참관) 전원
■ 재판 출석 및 방청 신청하기 (클릭)
https://forms.gle/ym1xeh4k5WYbQzmj6
해직교사들의 존재 자체가 가장 강력한 법리적 증거입니다. 1·2차 구분 없는 압도적 참석으로 선행 판결이 아니라, 법과 양심에 따라 재판해야 함을 재판부에 각인시킵시다!
교통비 지원: 정회원에 한함(대중교통 기준)
회원 가입/회비: 농협 355-0090-8244-83 (교민동) /10만원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십시다. 466호 대법정에서 뵙겠습니다.
2026년 6월 17일
교육민주화동지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