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잘잤는공?

작성자로맨틱골퍼|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12

울이쁜이 잘잤는공?
어제부터 비 마이 오네
거긴 어떠신공?
마이 더운강?
더위 먹을라 시원하게 있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맨틱골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바쁜강? 날아간건 아니지?
    마니먹어용
    넘 말라서리 걱정이야
  • 작성자서문영 | 작성시간 26.06.21 ㅋㅋ 전혀 안 날아갔어요
    잠을 넘 마니 잔듯 ㅋㅋ
  • 작성자서문영 | 작성시간 26.06.21 잘 쉬고 계세요?
  • 작성자로맨틱골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 다행이다
    안날아가서리 ㅋㅋ
    잘 쉬고있스
    그대는?
  • 작성자로맨틱골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울이쁜이 저녁 마이 먹었어?
    이제 태풍 마니 오니께
    안 날아가게 체중 좀 늘려야겄다
    ㅋㅋ
    울이쁜이 오늘도 일찍자고 늦게늦게 일어나
    잘자 이쁜 내사랑 낼봐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