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이쁜이 잘잤는공?
어제부터 비 마이 오네
거긴 어떠신공?
마이 더운강?
더위 먹을라 시원하게 있어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맨틱골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바쁜강? 날아간건 아니지?
마니먹어용
넘 말라서리 걱정이야 -
작성자서문영 작성시간 26.06.21 ㅋㅋ 전혀 안 날아갔어요
잠을 넘 마니 잔듯 ㅋㅋ
-
작성자서문영 작성시간 26.06.21 잘 쉬고 계세요?
-
작성자로맨틱골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ㅋㅋ 다행이다
안날아가서리 ㅋㅋ
잘 쉬고있스
그대는? -
작성자로맨틱골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울이쁜이 저녁 마이 먹었어?
이제 태풍 마니 오니께
안 날아가게 체중 좀 늘려야겄다
ㅋㅋ
울이쁜이 오늘도 일찍자고 늦게늦게 일어나
잘자 이쁜 내사랑 낼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