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미국 없이는 이스라엘 없었을 것. 나없이도 이스라엘 없었을 것

작성자하토브.|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0

트럼프가 망발을 하고 있습니다!

<<< 미국없이는 이스라엘이 없었을 것입니다.

나없이는 이스라엘이 없었을 것입니다.

레바논은 과거 위대한 나라였는데, 너무 많은 사람들을 이스라엘이 죽이고 있습니다.

나는 이스라엘이 헤즈볼라를 다루는 방법에 기쁘지 않습니다.

이스라엘은 너무 긴 시간 동안, 너무 많은 사람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나는 다른 어떤 대통령도 하고싶어하지 않던 일들을 해주었습니다.>>>

 

이스라엘을 지탱하는 것은 미국도, 트럼프도 아닙니다!

이스라엘이 오늘날까지 이른 것은 기적이었으며, 하나님의 도우심에 의한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이스라엘이 미국에만 의존할수 없는 것임을 말해줍니다.

이제 전심으로 기도하여 하나님의 역사하심으로 이스라엘의 대적들이 격파되는 것이 나타나야 할 때입니다.

하나님의 능력으로 이스라엘의 원수들이 진정으로 격파되는 것을 보여줄때 이스라엘의 적들인 이슬람 국가들과 무슬림들과

카톨릭 우상교인들과 유엔과 유럽연합과 미국내 민주당원들과 미국내 공화당내의 반이스라엘 혐오주의자들과, 트럼프 행정부와,

기타 수많은 세계의 우상교인들, 잡신교인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보고 두려워하며 하나님께 굴복할 것입니다.

마이크 허카비 주 이스라엘 미국 대사는 이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스라엘 없이는 미국은 존재할 수 없었습니다!>

 

https://allisraelnews.com/us-amb-huckabee-highlights-us-israel-heritage-after-trumps-without-me-there-would-be-no-israel-remark?utm_source=convertkit&utm_medium=email&utm_campaign=US%20Amb%20Huckabee%20highlights%20US-Israel%20heritage%20after%20Trumps%20Without%20me,%20there%20would%20be%20no%20Israel%20remark%20-%2022180894

 

2026. 6. 18 하토브

 

https://www.tiktok.com/@skynews/video/7652017849149443350?q=trump%20israel%20speech&t=1781734254390

 

 

‘Without us, without the United States, there would be no Israel. Without me, there would be no Israel,’ said the US president.

Donald Trump said at the G7 summit that fighting between Israel and Hezbollah has been going on for "too long"

#donaldtrump #G7 #israel #ira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