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전이라고 하지만 전투는 계속되고 이스라엘군이 19일 4명 살해된데 이어 또 한명이 죽었습니다.
북한 지원 헤즈볼라 터널은 지하 15층 깊이로 알려졌습니다.
트럼프의 요청으로 이스라엘군은 전투를 중단한 상태입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dF3jitc-AQo
https://www.youtube.com/watch?v=FFMccZL8ths&t=1s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토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미국이 다시 이스라엘을 강요하여 금요일 휴전을 하였으나 토요일 새벽에 또다시 이스라엘군 1명을 죽이고 13명을 부상시켰습니다.
계속해서 헤즈볼라가 휴전을 위반하고 있는 상황이며, 이란에서는 레바논에 갈 자원병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즉 이스라엘과 레바논의 헤즈볼라만의 전쟁이 아니라, 이란과 헤즈볼라와 이스라엘과의 전쟁인 것입니다.
언론들은 헤즈볼라가 먼저 도발한 사실은 보도하지 않고, 이스라엘이 휴전을 깨뜨리기 위해 몽니를 부리고 있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