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이 이번 전쟁으로 잃은 것 작성자파랑새(장수경)|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모과 작성시간26.06.10 군사적으로 얻은게 클지 부정적인 전쟁국가로 잃은게 클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새(장수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이기든 지든 희생되는 사람들전쟁은 비극 중 비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트라 작성시간26.06.11 전쟁을 시작한 쪽은 모든 것을 잃어야 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랑새(장수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런데 정복의 역사는 대부분 반대로 흘러왔으니 비극입니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