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석하신분 :
3파트 김로마 한복련 박선희
4파트 이정옥
*지난 5월 29일 (금) 서울대병원 로비에서 박종대선생님의 독주와 콰르텟, 합주팀의 연주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김로마단장님의 사회로 그간의 로망스합주단 연륜이 돋보이는 시간 이었습니다 단원분들의 노고 감사드리는 박종대선생님의 말씀 있으셨습니다 또 영상참여 도움주신 분들도 감사드립니다
* 연습곡 :
Violin Concerto in E , BWN 1042
Solvejgs Sang
Austin Tango
느린속도로 악상 세부 점검하며 연습했습니다
* 다음주 연습곡입니다
Piano Concerto No.21 K .467
이번주 연습했던곡 다시 연습할계획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