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일본의의 힘을 시험해 보기로 했습니다. 300사단을 재배치 하고 선전포고를 한후 쳐들어 갔습니다. 하지만 항모의 힘에 가로막히고, 진격이 영 원활하지가 않아(만주국으로 들어가는길목이 너무 느린것이 가장 컸습니다.) 대충 휴전에 들어갔습니다. 조건으로 한반도를 할양받게 되었고, ic부담으로 자원부족하여 바로 독립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다음 전쟁을 준비하였습니다. 일단은 항모가 완성되는 50년에 재침공 하기로 하고 테크와 재비치에 열을 올렸습니다.
이후 모든 국가의 퍼펫을 풀어버리고 자원거래하면서 시간을 보내다, 핵과 항모가 준비되어 2차 선전포고를 하였습니다. 부대지휘권 5줄의 압박이란;;;;
일본과의 해상전에서 승리하고 시험적으로 핵2발을 쓴다음, 상륙과정에서 일본의 저항에 핵미사일 6개를 더 쏘았습니다. 이후 2차례의 평화조약을 원하는 일본을 무시하고 중국으로 진격 황하 이북을 먹어버렸고, 열도를 완전히 장악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무생각없이 3번째 평화조약에 승인하면서 군대 전체 재배치..... 아놔.
밑에 3개는 대략의 판도입니다.
이제 미국과 영국에도 핵을 쏴볼시간이 ?楹六?. 3천이나 하던 업그레이드도 마치고 공업력 쓸데가 없으니 탱크와 기계화보병 찍은후 연합국과의 전쟁을 하겠습니다. 핵전쟁으로...(핵전쟁 일으킨후 제3국 선택후 팝콘먹으며 지켜보는 재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