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전 연합군에게 있어 A7V를 격파할 방법이 전무하지 않을까요? 작성자루덴도르프| 작성시간17.03.16| 조회수449| 댓글 4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아왜캐의미없지 작성시간17.03.22 루덴도르프 그 전차 부족이 기술력으로 커버되지 못한다는 한계입니다. 독빠들이 흔히 독일의 기술력은 세계 제이이일!! 이러는데 좋고 넘사벽이고 비싼 무기보다 양산잘되고 어디서든 눈에 잘띄는게 군대갓다오면 최고로 보이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ucius Verus 작성시간17.03.16 독일이 무기를 좋은걸 많이 뽑았으면 if를 넣으려면 독일의 자원+생산력이 미국급이였으면을 넣어야 하는데 그럼 이거 첫번째거 안넣어도 전쟁에서 이길지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팥 작성시간17.04.04 답정너 노답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