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패러독스 새소식

[일지][틴토 지도] 26호 - 인도네시아

작성자Cambrai|작성시간24.11.15|조회수381 목록 댓글 0

이번주 프로젝트 카이사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인니의 섬 사이를 건너다닐 것이기 때문에 수송선을 몇 척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국가

황무지 채운 버전

무수히 많은 나라들이 있는 넓은 지역입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신흥 세력은 스리비자야 제국의 공백을 틈타 말레이계 정치체들을 정복하거나 복속시켜 새로운 무역 제국을 건설하고 있는 자바의  마하자핏, 마자하핏, 마파자힛, 마하파짓, 마파자힛, 마자파힛 입니다. 보르네오 섬의 부르나이는 필리핀의 여러 소국들을 속국으로 만들어 영토를 넓히고 있으며, 톤도 왕국은 필리핀의 패권국이지만 언제든 그 자리를 빼앗길 수 있습니다. 첼레베스 섬은 여러 나라로 나뉘어 있으며 그중 루우가 튼튼한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동쪽으로 티도르와 테르나테는 작은 섬나라일 뿐이지만 영향력 있는 지역 강국으로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팝들의 사회

말레이의 오랑 아슬리와 북 필리핀의 일로코스족뿐이 없습니다.

 

왕조

대부분은 사료의 부족으로 랜덤하게 생성된 왕조입니다. 예외로는 마자파힛의 라자사 왕조와 멜라유 왕국의 마울리 왕조가 있습니다.

 

로케이션

프로빈스

지역

바다의 이름이 땅을 덮는 버그는 언젠가 고쳐질 겁니다. 다행히도 섬으로 이루어진 이 지역의 특징상 지역을 구분하기 쉬웠습니다.

 

지형

식생과 기후는 열대 우림으로 거의 일정합니다. 지형은 꽤 험준하며, 평지는 큰 섬에만 있습니다.

 

개발도

그렇게 까지 높지는 않습니다

 

자연 항구

싱가폴이랑 마닐라가 좋은 항구라는거에 놀라는 사람은 없겠죠

 

문화

지금까지 다룬 지역 중 가장 문화적으로 다양한 지역입니다. 물론 소수민족은 아직 추가되지 않았다는 것에 주의해주세요. 최종본에는 조금 더 문화들 사이의 경계가 섞여 있을 것입니다.

 

종교

저번에 약속한대로 정령신앙을 문화 경계대로 완전히 쪼갠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령신앙 재작업의 중간 단계일 뿐입니다. 최종 단계에서는 비슷한 의식이나 신화를 공유하는 종교끼리 더 넓은 범주로 묶고자 합니다. 앞으로는 이 종교들을 어떻게 묶을지 피드백을 받고자 합니다.

 

인도네시아는 종교적으로도 가장 다양합니다. 아직 힌두교와 상좌부 불교가 많으며, 이슬람교는 수마트라 북쪽 끝에 조금 있을 뿐입니다.

 

언어

몇몇 경우 언어를 한데 묶을 필요가 있었습니다. 각 언어를 하나의 이름 아래 묶어야 했기 때문에 몇몇 언어는 다른 비슷한 언어와 한데 묶었습니다. 현재 게임성을 지나치게 해치지 않는 선에서 역사를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 중이므로, 지금 퉁쳐놓은 언어들이 최종적으로 각각의 언오로 떨어져 나갈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이 부분을 만들 때는 아직 방언이라는 시스템이 있기 전이었으므로, 아직 방언은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궁정어

소수민족이 다른 민족을 지배하는 경우를 제외하면 위 지도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원자재

정글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 목재이지만 몇몇 흥미로운 원자재도 있습니다. 당연히 향료 제도에는 향신료가 많이 있습니다.

 

시장

시장 언어를 추가했습니다.

인구

마자파힛의 1등 인구는 역사와 같이 지역 강국으로 발돋움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주에는 오세아니아를 볼 것이기 때문에 아직 수송선을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

 

그래서 언제나와  -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