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탈진한 까마귀에게 먹이를 한번 줬더니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황초롱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29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ewduck.net/HOT/88736586맛집으로 소문나서 까마귀들 탈진 연기 하러 옴ㅋㅋㅋㅋㅋㅋ친구 쫓아내고 자기가 드러눕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까마귀사기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월터 | 작성시간 26.06.15 라이딩하다보면 까마귀보는데 막 독수리만한 까마귀볼때마다 식겁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