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능관

[스크랩] 탈진한 까마귀에게 먹이를 한번 줬더니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황초롱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292 목록 댓글 1

출처: https://newduck.net/HOT/88736586

맛집으로 소문나서 까마귀들 탈진 연기 하러 옴ㅋㅋㅋㅋㅋㅋ
친구 쫓아내고 자기가 드러눕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까마귀사기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터 | 작성시간 26.06.15 라이딩하다보면 까마귀보는데 막 독수리만한 까마귀볼때마다 식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