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v.daum.net/v/20260612110002675
축구 이긴 것보다 더 재밌네요.
진짜 근래에 보기 드문 국가 반역자인데 절대 사면 없이 감옥에서 자연사하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사람no.2 작성시간 26.06.12 부족하다고 보지만 그래도 되도않는 감형 급은 아니니. 2심 3심까지 빨리 결과나와야
-
작성자시카고피자 작성시간 26.06.12 어째 차마 사형은 못 때리고 최고형 30년 때린가 아닌가 싶내요.
뭐 그래도 다들 정치적 사면 엔딩 나올거 다 알고계시죠? ㅎㅎㅎㅎ
바닥 밑에 지하실 있고, 지하실 밑에 심연으로 가는 계단 있다고,
이젠 뭐가 나와도 놀랄 일도 없을 대한민국 정치... -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3
-
작성자견환 작성시간 26.06.13 sic semper tyrann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