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이슈 게시판

[유머]"한 달 후 대한민국" 10주년

작성자Khrome|작성시간26.06.20|조회수153 목록 댓글 6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TG]리로이 | 작성시간 26.06.21 우리나라가 베네수엘라급이 되길 윈하는 자들이 보수라고 말하는 것부터가 새까만코미디 -)-….
  • 답댓글 작성자시카고피자 | 작성시간 26.06.21 저것도 나라가 망해야 정권교체가(!) 가능하다는 1차원적 생각에 나온 <지성의 결과물> 입니다.
    다행히 자연선택설 되었지만 그 10년간 가스라이팅에 의한 정신적 피해는 배상은 커녕,
    친 보수적 가스라이팅이라 소리소문 없이 묻혀질겁니다. 공정충들 공정타령해도 이런건 입싹 닫죠.
  • 작성자필로파토르 | 작성시간 26.06.21 정작 중앙일보는 폭파되었죠.

    본인도 저 사설이후로 아예 안 나왔죠.
  • 답댓글 작성자심심타파이야 | 작성시간 26.06.25 어둠의 노스트라다무스?
  • 작성자아이로봇 MK.2 | 작성시간 26.06.23 대체 뭘 어떻게 하면 잘 안망하는 언론사가 부도 이벤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