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이슈 게시판

[스크랩] [소개][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작성자황초롱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75 목록 댓글 7


국내 1위 등극하는 하이닉스ㄷ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관우익덕 | 작성시간 26.06.23 통장 서서히 바뀌는거라면야 그게 맞는 해석인데 최근 추세는 그게 아니니까 버블인거죠.
  • 답댓글 작성자통장 | 작성시간 26.06.23 관우익덕 아, 갑작스레 바뀐 걸로 버블이라고 하시면 그건 이제 다른 얘기겠네요. 그건 저도 좀 우려스럽긴 합니다. 며칠 폭락할 때마다 '아, 결국 끝나는건가' 하고 트레일링 스탑 했다가 반등 보고 후회하며 다시 사거든요(..)
    저는 하이닉스가 삼전을 추월한다면 버블이다, 는 명제가 들은 것과 달라서 말씀드렸습니다. 삼전이 초격차를 없애버리고 해온 뻘짓을 생각하면 진작 추월했어야 했다, 생각을 해왔어서..
  • 답댓글 작성자관우익덕 | 작성시간 26.06.23 통장 삼성전기가 몇달만에 주가가 10배가 되지를 않나 이제와서 증권사가 신용거래 막았더니 우선주에 빚투가 무지성 투하되지를 않나.. 완전히 광기상태라 크게 터질 우려가 높아요.
  • 답댓글 작성자통장 | 작성시간 26.06.23 관우익덕 예전에 관련해서 ai에게 문의를 한 적이 있었는데, 미국은 꽤 명확하게 버블 징조가 나오는 반면 한국은 징조가 있더라도 오히려 국제정세와 미국 경제에 따라 폭락이 오는 경우가 더 많더라고요. 그래서 네... 저도 동의합니다. 미국이 터질거 같아서, 한국도 터질거 같습니다.
  • 작성자심심타파이야 | 작성시간 26.06.25 폭락장 시한폭탄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