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Europa Universalis

[EU4]마레노스트룸 업적달성했는데;; 로마제국이

작성자chjd0103|작성시간16.08.29|조회수1,215 목록 댓글 13


속국합병하고,,

로마제국복원

?... 색깔이 왜이러죠

이 반란들은 또 뭔가요???

심지어 이념도 이탈리아보다 안좋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스만kimjs | 작성시간 16.08.29 속국에식민지는 속국합병해도 자국에똑같은식민지로 편입안됨... 그래서 같은나라가 같은지역에 식민지이름같은거 2개볼수잇어요 ㅋㅋㅋ
  • 작성자Metternich | 작성시간 16.08.29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있는 그대로
  • 작성자마도 | 작성시간 16.08.29 몇버전인가요?
  • 작성자강돌 | 작성시간 16.08.29 로마 아이디어는 유로파 최강의 씹사기 아이디어입니다
  • 작성자알안달루스 | 작성시간 16.08.30 인도랑 일본을 정복하면 도전과제가 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