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국합병하고,,
로마제국복원
?... 색깔이 왜이러죠
이 반란들은 또 뭔가요???
심지어 이념도 이탈리아보다 안좋네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스만kimjs 작성시간 16.08.29 속국에식민지는 속국합병해도 자국에똑같은식민지로 편입안됨... 그래서 같은나라가 같은지역에 식민지이름같은거 2개볼수잇어요 ㅋㅋㅋ
-
작성자Metternich 작성시간 16.08.29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있는 그대로 -
작성자마도 작성시간 16.08.29 몇버전인가요?
-
작성자강돌 작성시간 16.08.29 로마 아이디어는 유로파 최강의 씹사기 아이디어입니다
-
작성자알안달루스 작성시간 16.08.30 인도랑 일본을 정복하면 도전과제가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