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로파인의 사고구조

작성자김혜지| 작성시간19.12.08| 조회수1511|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apirus 작성시간19.12.08 어휴 기름냄새
  • 작성자 아2유 작성시간19.12.08 확장겜에 왜 확장을 너프함이래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내 이름은 코란, 알라죠 작성시간19.12.08 아예 반란 진행도를 확인하지 못하게 해서(규모 예측치로 출력) 대비를 못하게 해야...
  • 답댓글 작성자 훑(orthodox) 작성시간19.12.09 그러면 인본필수라 하나고정됨...
  • 답댓글 작성자 flarewind 작성시간19.12.09 반란 진행도에 상관없이 일정확률로 터지고(50% 미만은 안터지고 높을수록 확률 증가, 100%에서도 안터지고 계속 기 모을수도 있음) 반란 병력은 반란진행도에 비례하도록 해야...
  • 답댓글 작성자 양웬리제독 작성시간19.12.09 처음엔 그랬던 걸로 기억하는데..
  • 작성자 Argent Magus 작성시간19.12.08 내정거리좀...
  • 작성자 김세수 작성시간19.12.08 아니 애시당초 역설사의 욕심인게 솔로플레이는 무슨 게임이던 끝이 있는데 그 끝을 무한히 늘려서 유저 유출을 막으려함 근데 그것때문에 유입이 줄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훑(orthodox) 작성시간19.12.09 I'm Jaws
  • 작성자 노릇노릇 작성시간19.12.11 걍 쓰레기 같은 엔진만 좀 어떻게 해줬으면...ㅜ
  • 답댓글 작성자 잠수리벌레 작성시간19.12.11 솔직히 이거만 해도 유입 훨 많이늘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