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스크랩] 불필요한 리스크를 짊어지면서 살아야겠습니까?

작성자hicpari|작성시간26.06.10|조회수164 목록 댓글 6

불필요한 리스크는 없어야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그러므로 

 

뮤탈리스크 = 뮤탈

 

히드라리스크 = 히드라

울트라리스크 = 울트라

 

다른 이름으로  부르는 자들은 사문난적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THIS IS TOTAL WA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뮤어 | 작성시간 26.06.10 초창기에 그렇게 뷸렀던 이유가 있었군요!!
    고전이 살아남는 이유!!
  • 작성자통장 | 작성시간 26.06.10 저라리
  • 작성자커넬 샌더스 | 작성시간 26.06.11 기왕 줄이는거 화끈하게 울 히 뮤 로 하시죠
  • 작성자[FTG]리로이 | 작성시간 26.06.11 리스크 뒤에 하이리턴을 연결했어야 -)-….
  • 작성자라피테스 | 작성시간 26.06.11 탈라리 드라리 트라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