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크킹2 vs 크킹3

작성자soublaki|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크킹삼치 작성시간26.06.23 UI만 봐도 눈이 썩는 크2 = 일단 그 폰트좀 어떻게 해봐 으아아아악...
  •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26.06.23 ㄹㅇ 크킹3은 그렇게 많이 추가되었는데도 묘하게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그래도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것도 팩트라
  • 답댓글 작성자 크킹삼치 작성시간26.06.23 테마곡부터 2를 그대로 답습했어요. 음악적 요소가 얼마나 중요한데... 지도 예쁜 거랑 가문창에 가언 입력하는 기능은 진짜 맘에 드는데, 구동이 안되는 걸 넘어서 그냥 손이 안가서 끄게 되더라는. 물론 개인취향일 뿐이지만요.
  • 작성자 equel 작성시간26.06.23 사양이 되면 크3을 할텐데 쩝..
  • 작성자 락뮤 작성시간26.06.23 이번 챕터 다 나오면 컨텐츠 자체는 크킹2를 넘을 것 같은데, 난이도 좀 재밌는 방식으로 높여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soubla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가끔 MTTH의 그 쫀쫀한 맛이 그립긴 한데 막상 다시 하면 불편할 것 같네요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