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킹2 vs 크킹3 작성자soublaki|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크킹삼치 작성시간26.06.23 UI만 봐도 눈이 썩는 크2 = 일단 그 폰트좀 어떻게 해봐 으아아아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26.06.23 ㄹㅇ 크킹3은 그렇게 많이 추가되었는데도 묘하게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그래도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것도 팩트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크킹삼치 작성시간26.06.23 테마곡부터 2를 그대로 답습했어요. 음악적 요소가 얼마나 중요한데... 지도 예쁜 거랑 가문창에 가언 입력하는 기능은 진짜 맘에 드는데, 구동이 안되는 걸 넘어서 그냥 손이 안가서 끄게 되더라는. 물론 개인취향일 뿐이지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quel 작성시간26.06.23 사양이 되면 크3을 할텐데 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락뮤 작성시간26.06.23 이번 챕터 다 나오면 컨텐츠 자체는 크킹2를 넘을 것 같은데, 난이도 좀 재밌는 방식으로 높여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oubla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가끔 MTTH의 그 쫀쫀한 맛이 그립긴 한데 막상 다시 하면 불편할 것 같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