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3 건물 건설할때 작성자성주현| 작성시간24.08.16|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oollk 작성시간24.08.16 그래서 모드중에 비편입주는 공장 안짓느누모드가 있어요. 한번 써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성주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8.16 자동건설안하고 직접 관리해도 되겠네요 ㅎㅎㅎ 편입모드에서 공장 자기맘대로 지을때 어떻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oollk 작성시간24.08.16 성주현 비편입주 공업 금지 - 이 모드인데 설명 보시면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관우익덕 작성시간24.08.16 기본적으로 빅토 건물들은 몰아서 짓는게 효율이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성주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8.16 그럼 조선이면 5개 구역있으면 나눠서 공장 만든는게 좋겠네요 예를 들어 똑같은 유리만든는 건물을 5군데 지을필요없다는거네요? 저번에 전지역지으니 2군데 잘돌아가는데 3군데는 수익이 0이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관우익덕 작성시간24.08.16 성주현 자격있는 구직자가 부족해서 고용이 안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르파 작성시간24.08.16 50레벨까지 뭉쳐있으면 생산성 향상 +50% 줄겁니다.(초반에는 25인가 35에서 막히긴 하지만요)그래서 몰아서 짓는게 좋고, 칙령으로 자원이나, 공장효율을 20%가 올릴 수 있어요.한지역에 몰아서 올려서 한지역에 칙령을 주면 된다.여러지역에 나눠서 올렸으면, 여러지역에 칙령을 주거나 칙령버프의 효율이 떨어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훑(orthodox) 작성시간24.08.16 저는 기초자원과 연계된 건물을 지어요 그 주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lto 작성시간24.08.18 기반시설도 기반시설이고, 건물지을 때 효율기준으로 정렬했을 때 생각보다 현지가격이 영향이있어서 재료생산 구역은 조금이라도 현지에 지어주는 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