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4 아즈텍 플레이 팁 작성자Blackmarker| 작성시간15.10.02| 조회수222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Blackmark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0.02 내복을 입고 선셋인베이전을 실행하는 아즈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Blackmark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0.02 다만 아즈텍은 중남미에서 난이도가 꽤 돼기때문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라미르 작성시간15.10.02 상식들어서 나후아틀이 편해진게땅3개인나라잡고 수도말고 나머지 두땅을 적군 섬멸안시키고 점령한곳 풀고 그쪽가서 방금점령한프로빈스로 적군 패퇴시키고 다시점령 반복하면 둠수치따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lackmark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0.02 그런 꼼수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라미르 작성시간15.10.02 타임라인 나후아틀하다가 불현듯깨달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라미르 작성시간15.10.02 그리고 전쟁빡쌔게 외교관계를 파.괘.한.다 식으로 전쟁진행하면 50년?약간 오버할수도있고 그쯤에 5개혁다찍고 양키기다리게될껄영'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lackmark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0.02 하지만 양키가 오는 시간은 늦기만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라미르 작성시간15.10.02 넵...58년에 시작해서 70년만에 중미통일하고 302년째인데 켜두고 다른거하고있읍니다...주르륵은 훼이크고 개척채거질 해안가를 먹방중입니다는 시야가 안밝혀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lackmark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0.02 302년이라니.....ㅂ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담 작성시간15.10.02 엄청난 꼼수네요. 본글도 좋은 팁이지만 이 댓글도 그에 못지 않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omeback Kid 작성시간15.10.06 무슨 말인지 잘 이해가 안 됩니다. ㅠ_ㅠ자세한 설명 부탁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Blackmark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0.02 Sunset Invasion!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Blackmark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0.02 확실히 최신버젼에선 서구가 오는 기간이 늦쳐졌더군요.아즈텍은 이래나 저래나 슬픈 국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gaha 작성시간15.10.28 상당히 난이도가 있네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