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모딩 팁/노하우 | EU4 | ssalum | 모딩의 기초 - 1. 모드의 구성 | " | 모딩의 기초 - 2. 국가 만들기 | " | 모딩의 기초 3. - 프로빈스 수정 | " | 모딩의 기초 4 - 아이디어 작성 | 별마루 | 나만의 국가를 만들어보자! -1편- (기본) | " | 나만의 국가를 만들어보자! -2편- (관련파일수정)
| " | 나만의 국가를 만들어보자! -3편- (정부,유닛)
| " | 나만의 국가를 만들어보자! -4편- (종교)
| 메르냥 | Re:모딩을 배울만한 곳, 또는 방법 - 각 폴더/파일 별 역할 일부 소개.. | 유키호 | 디시전을 만들어보자 | 낙양화 | 프로빈스 추가법 | 술술술 | 프로빈스 및 국가코드 | 워키
| 프로빈스 기후, 지형 수정방법 | Constitution
| 식민국가 추가방법 | Constitution
| 버그에 대한 경험담 | 아리앙
| 게임 종료시간 변경법 | salvare564 | 커스텀 국가 아이디어종류와 만들기 | 칼페딤 | 커스텀 국가 생성 시 국기 추가 | Historius | 모드를 스팀 창작마당에 올리는 방법 | HOI4 | 작지만큰녀석 | [모드제작법] 1강. 모드 만들기 | " | [모드제작법] 2강. 지역 설정하기 | " | [모드제작법] 3강. 지역 명칭 설정하기 | " | [모드제작법] 4강. 지역 건물 그래픽 설정하기 | " | [모드제작법] 5강. 전략지역 설정하기 | " | [모드제작법] 6강. 지도자 및 장군 얼굴(그림) 바꾸기 | F14 Tomcat | HOI4 모딩을 배우자! 맵 모딩과 모드파일 만들기 | PlusMinus | 모드제작 - 국가 중점(네셔널 포커스) | HOI2 DHR | 太公望
| DHR 스페이스바를 정지버튼으로 쓰는법
| 튜튼기사 | 장군 선택(장군 임명)할떄 발생하는 렉 제거하는 해결 | VIC2 | 조화17 | map 새로 그리기 | CK2 | tacitus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1) 서설, 모드 설정 파일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2) 디시전 파일의 구조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3) 스코프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4) 조건문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5) 랜덤 구문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6) 플래그, 명령어, 디시전 메시지, 디시전 아이콘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7) 이벤트 파일의 구조, 이벤트의 기본 구조 (1)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8) 이벤트의 기본 구조 (2)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9) 이벤트의 기본 구조 (3)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10) 이벤트 모디파이어, 오피니언 모디파이어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11) 변수, 분류별 주요 명령어 및 조건문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12) 마이너 타이틀 모딩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13) 트레잇 모딩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14) 건물 모딩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15) 문화 모딩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16) 종교 모딩 - 1 (수정)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17) 종교 모딩 - 2, 기사단 및 용병대 모딩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18) 병종(병과) 및 상비군 모딩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19) 계승법 및 성별법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20) 이미지 및 아이콘 파일의 작성/수정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21) 참사회 및 참사회 임무 모딩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22) 육지 프로빈스 추가하기
| " | Crusader King 2 모딩 매뉴얼 (23) 전쟁 명분 (Casus Belli) | " | CK2 모딩 가이드 | 제1장. 모딩 서론 (1) | " | CK2 모딩 가이드 | 제1장. 모딩 서론 (2) | " | CK2 모딩 가이드 | 제1장. 모딩 서론 (3) | " | CK2 모딩 가이드 | 제2장. 모딩 첫걸음 - 구조를 파악하자 (1) | " | CK2 모딩 가이드 | 제2장. 모딩 첫걸음 - 구조를 파악하자 (2) | " | CK2 모딩 가이드 | 제2장. 모딩 첫걸음 - 구조를 파악하자 (3) | " | CK2 모딩 가이드 | 제2장. 모딩 첫걸음 - 구조를 파악하자 (4) | " | CK2 모딩 가이드 | 제3장. 모드 언어 배우기 (1) | " | CK2 모딩 가이드 | 제3장. 모드 언어 배우기 (2) - 스코프의 기초 | " | CK2 모딩 가이드 | 제3장. 모드 언어 배우기 (3) - 스코프 (계속) | " | CK2 모딩 가이드 | 제3장. 모드 언어 배우기 (4) - 스코프 (계속) | " | CK2 모딩 가이드 | 제3장. 모드 언어 배우기 (5) - 스코프 (계속, 수정) | " | CK2 모딩 가이드 | 제3장. 모드 언어 배우기 (6) - 스코프 (끝) | " | CK2 모딩 가이드 | 제3장. 모드 언어 배우기 (7) - 조건 구역과 조건문 (1) (초고) | 우왓 | 세이브 파일을 고쳐보자(1) | " | 세이브 파일을 고쳐보자(2)캐릭터 정보 | " | 세이브 파일을 고쳐보자(3) | STL | 루팡이십세 | 스텔라리스 세이브 에딧 공략 1. 종족트레잇 바꾸기 | " | 스텔라리스 세이브 에딧 공략 2. 수도행성 타일수 늘리고 바꾸기 | " | 스텔라리스 세이브 에딧 공략 3. 소행성에 자원붙히기 | " | 스텔라리스 세이브 에딧 공략 4. 괴물지도자 만들기 | " | 스텔라리스 세이브 에딧 공략 0.문제가 생겼을때 | rlarjsdn122 | 스텔라리스 위키 "모딩" 번역 | 홀리 머커랠 | 스텔라리스 모드 스팀 워크숍 업로드와 업데이트(패치) 방법 |
|
* 모딩 및 공통 팁/노하우 게시판 이용 안내: http://cafe.daum.net/Europa/OGgg/485
* 팁/노하우 추천을 수시로 받고 있으니 이 글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수정사항, 건의사항 또한 댓글로 남겨주시면 조속히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