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OI 모드 게시판

[소개]약빤 현대무기모드!

작성자그녀가가잖아-_-|작성시간19.03.13|조회수2,535 목록 댓글 4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680780798


Modern Technologies(0.8)

현재시대의 과학자가 타임머신을 타고 가 2차세계대전시대에 미래무기를 마구 만들어낸다는 모드입니다 ㅋㅋㅋㅋㅋ

천군 모드의 확장판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놈의 미래생산인지 뭐시기 하는 기술만 열면 다 저렇게 개사기가 됩니닼ㅋㅋㅋㅋ 생산성 850프로 ㅋㅋㅋㅋㅋ 공장 하나만 돌려도 물자 메어터짐 ㅋㅋㅋㅋㅋ 





스탯이 개씹사기라 이놈들로 공중지원만 걸어주면 지상전투 다 이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장너비 10짜리 겁나 허접한 기계화사단입니다. But 미친 놈의 미래무기 때문에 ㅈ나 쎕니닼ㅋㅋㅋㅋ




미래채굴기술 연구하면 이따위 꼴이 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건설기술이 좋긴 한가봅니다. 건설효율 천 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껏 치트플레이를 즐기고싶으신 분들! 이 모드 추천합니다!


ps.아직 해전유닛은 미래유닛이 없습니다. 이 점 하나가 완전 아쉽군요.




ps2.1945년 망하기 딱 직전인 독일로 해도 이 모드 키고 하면 동부전선, 서부전선 죄다 후드려패고 전쟁 그냥 이겨버릴지도... 아, 각 미래무기 여는 디시전 기일인 35일 씩을 버틸 그 시간이 없어 결국 망하려나요??? ㅋㅋㅋㅋㅋ




ps3.제가 구상하던 모드가 바로 저 1945년 절체절명의 독일이 미래무기로 기사회생해 이긴다는 모드였는데 어느 고마운 분께서 이걸 진짜 만들어주셨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pirus | 작성시간 19.03.13 사실 잃어버린 웜 이벤트로 빨려들어간 과학자였던거임!
  • 답댓글 작성자눈사람no.2 | 작성시간 19.03.13 역시 별겜이 문제였구만요! 퍼-지를 유도하는 걸 보니 틀림없소
  • 작성자HLIYON | 작성시간 19.03.15 작성자입니다. 제 모드를 여기서 보게 되어 무척 기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녀가가잖아-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3.15 역시 ㅋㅋㅋ 여기 회원이실줄 알았다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