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the End 크킹3 버전 천하 호환 이후 짧은 후기(추가) 작성자견환|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26.06.22 패권국 ㄷㄷ 멋지네요 컴만 더 좋아도 해볼텐데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내부 컨텐츠가 많을수록 사양도 높아지고 버벅이는 거 깉습니다. 별겜은 꾸준히 개선 패치하고 있어서 요새는 좀 덜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킹삼치 작성시간26.06.22 똥컴은 웁니다... 크3을 사긴 했는데 굴릴 수가 없어요. 예쁜 지도만 감상하고 꺼야 함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저도 모드 시작 시 로딩이 좀 걸리긴 합니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