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트 add_trait_speices 관련팁입니다. 작성자커피먹는뱀파이어| 작성시간17.02.06| 조회수1921|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ulLul 작성시간17.02.06 debugtooltip 명령으로 종족ID가 숫자로 표기되는데 그 숫자를 대신 입력해도 적용됩니다예를 들면 add_trait_species 0 trait_adaptive 로도 적용이 되죠( 0 은 바닐라 상태일때 플레이어의 시작 종족으로 지정되는 숫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커피먹는뱀파이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2.07 0을 입력을 해본 적이 없어서 확인이 안 됬던 것이군요. -ㅅ-debugtooltip이라는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yback 작성시간17.02.06 윗분말대로 debugtooltip 치고 종족탭 가셔서 초상화 보시면 종족별 숫자값이 뜹니다.유전조작점수 상관없이 add/remove 명령어를 사용하면 컨셉대로 특성 추가/제거가 수월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다트 작성시간17.02.06 전 걍 시작할때 세이브파일에서 고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rch 작성시간17.04.18 STL 팁/노하우 게시판에서 패러독스 팁/노하우 게시판으로 이전되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