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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드] [톱니바퀴 모드] 게슈탈트에 군인직업을 올바르게 적용하였다.

작성자귀화|작성시간21.02.11|조회수461 목록 댓글 0

현재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workshop\content\281990\2075966164\common\buildings
경로에 있는 Cog_buildings.txt 를 보면,

일반제국, 기계제국, 군체제국, 거주지 각각 4개 분야의 행성중심지 건물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중심지 건물에 군인직업이 2/3/4개 있는것을 알 수 있다.
아마 밸런스 문제로 넣어둔 것 같다. 이 모드는 건물을 못 지으니까. 요새를 못지어서 수용력 딸리는걸 막아주려고 그런 것 같다.
문제는 게슈탈트 제국의 건물에 군인 모디파이어가 job_soldier_add 로 되어있는 것이다.
job_soldier_add는 일반제국용 노동자 군인 직업이라 게슈탈트는 일을 할 수 없다.
이 항목을 job_warrior_drone_add로 바꿔주면 게슈탈트도 정상적으로 군인직업을 추가 할 수 있다.
거주지는 trigger 구문으로 owner구분해서 게슈탈트 거주지에도 정상적으로 warrior drone직업이 생성되게 변경하였다.위의 경로에 첨부파일을 덮어쓰면 된다.
좋은 모드인데 요새 제작자가 안보여서 아쉽다... 업뎃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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