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신과 이야기> '안 위험해, 나는 괜찮아!'의 이유

작성자아빠나무| 작성시간20.10.21| 조회수34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총통공돌 작성시간20.10.21 오 당장 내일 중간고사지만 여태 잘 봤으니 괜찮아 하는 생각으로 유로파 돌리는 자신을 돌아보게하는 말씀...
  • 답댓글 작성자 아빠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10.21 ㅋㅋㅋㅋ 당장 공부하세요!!
  • 작성자 그녀가가잖아-_- 작성시간20.10.21 일리있는 내용입니다. 사람이 나이먹을수록 자꾸 고집불통이 되가는걸 가장 그럴듯하게 설명하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 아빠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10.21 경험이 제일 큰 편견인데 나이가 들면 그 경험이 너무 많습니다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빠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10.21 Risk를 이전보다 더 감수해야 하는데 자신감이 넘친다?!?! 그 때가 바로 위기! 자기를 돌아보는 것은 정말 계속해서 생각하지 않으면 한순간 놓아버립니다 ㅠ
  • 작성자 루드비히 베크 작성시간20.10.21 어려운것중 하나군요..
  • 답댓글 작성자 아빠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10.21 어렵지만, 생각에 넣어 놓으면 조금씩 나아지지 않을까요 ㅎㅎ
  • 작성자 한미르 작성시간20.10.23 음주운전의 매커니즘이 이런 것이 아닐까 짐작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빠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10.23 오... 이것도 그렇네요. 정말 위험한 행동인데, 한 번 하면 점차 대담해지더라구요. 게다가 술이 자신감을 높여버려서 문제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