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햇수로 4년째(…) 유로파 카페에서 RPG 컨텐츠를 진행 및 연재하고 있는 E.E.샤츠슈나이더입니다. 현재 플레이어로 참여 중인 다른 회원님의 RPG가 대단원의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관계로, 슬슬 이후 활동계획이라거나 차기작 선호도 조사 등을 진행하려고 따로 글을 팠습니다. 아무래도 남의 글에서 계속 언급하기는 조금 조심스럽기도 하고…
차기작 후보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가제)Re:제로부터 시작하는 프랑스 혁명
“범죄자들의 피는 자유의 땅을 비옥하게 한다네!”
- 조제프 푸셰
- 시기 및 장소 : 1815년, 프랑스(나폴레옹의 엘바 섬 탈출)
- (대략적) 목표 : 분리될 수도, 굴복할 수도 없는 프랑스 공화국의 재건
- 특이사항 : 전쟁의 신이자 유럽 최악의 범죄자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그는 목표 달성에 ”어디까지“ 도움이 될까요?
2. (가제) 흰색, 적색, 또는 녹색의 혁명
“우리는 경제 제재나 군사적 개입이 두렵지 않다. 우리가 진정 두려워하는 것은 미국의 대학들이다.”
- 아야톨라 루홀라 호메이니
- 시기 및 장소 : 1973년, 이란 제국
- (대략적) 목표 : 세속주의에 기초한 독립된 근대국가 건설
- 특이사항 : 참고로, 현대 이슬람공화국 체제의 경우 두 번째 조건“은” 만족합니다.
* 시작 시점에서 대체역사 요소 포함 가능
시작 시점은 이번 달은 조금 힘들 것 같고, 빠르면 8월초~중순부터 시작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답변드릴테니 말씀해주시고, 건의사항이나 각종 의견도 환영합니다. 위의 두 주제 외 다른 주제를 추천해주시면 차차기작 후보에 한번 넣어보겠습니다. (반응이 매우 폭발적(?)이고 조건이 맞으면 이번작에도 반영 가능..?)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렌지파일 작성시간 24.07.25 E.E.샤츠슈나이더 엘바섬 유배 이후는 아직 적지도 못해서.. 조석중과 비슷한 길이아닐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dear0904 작성시간 24.07.25 렌지파일 엘바섬 쓰면 둘이 합쳐서 3000자(?) 니까 반 나누면 1500자로 익스큐즈 하시죠(?)
-
답댓글 작성자E.E.샤츠슈나이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7.25 렌지파일 오 근데 폴란드인 여성 설정은 유지인가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렌지파일 작성시간 24.07.25 E.E.샤츠슈나이더 거의 유지입니다.
-
작성자E.E.샤츠슈나이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7.25 프롤로그화 올렸습니다. 미완성이긴 한데… 휴가 전 마지막 업무를 처리해야 해서 일단 올립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