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두유 노 김치?는 물어보는 사람도 김치가 진짜 맛있다고 생각해서 묻는 게 아닙니다. 본인도 별로 안 그렇다고 생각하는 주제에 인정하기 싫어서, 외국인들 붙잡고 인정받고 싶어서 그런 거지. 국뽕이 아니라 지독한 열등감 폭발이에요 이건.
    아니 멀리 갈 것도 없이 스스로를 돌아보면 알 것인데, 스타 제4의 종족 김치맨 어쩌고 하는 게 사방팔방 돌아다니면서 외국인들한테 "우리 스타 잘하지?" 하고 물어봐서 된 건가요, 해외리그 싹 쓸어버려서 그렇지.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5.1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