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러시아육군 지상에서 첫 교전이라고 이슈게에 떴는데 어째서 서방 언론사에선 이걸 다루지 않는 걸까요? 솔직히 파견 규모 얼마나 되는지도 모르겠고 기껏해야 거점 하나 점령한 게 내용 전부이니 조심스러운가 싶기도 하지만, 며칠 전에 러시아가 15만명 징집한 거 가지고는 시리아에 파견한다는 뉘앙스로 호들갑 떨던데 그 땐 왜 그랬나 싶네요. 심지어 러시아 대변인이 시리아랑 상관 없다고 했는데도 ㅇㅇ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1.24
  • 답글 클박클박// 넹 이번에"도(?)" 보낸다네요. 예전에 결정난 걸 이제 실행에 옮긴답니다. 전투원이라면 사실 영국 특수부대도 이라크에지만 가있지만요... 제가 개인적으로 바라는 건 좀 본격적인 대규모 정규군 투입입니다. 이대로 가다간 자유시리아군에게 승산이 없으니..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1.25
  • 답글 클박클박// 네... 원래 소규모로 파병 가 있는 건 알고 있었어요. 제 말은 찌라시들도 침묵하는 거 보면 지지리도 이번 러시아군 단독 교전이 전세에 기여하는 가치가 적었거나 정보자체가 신빙성이 낮았지않았겠나 하는 겁니다. 그건 그렇고, 미국이 고작 한다는게 훈련 및 조직화 목적으로 수십명 규모의 특수부대원 파견한다는 거 뿐이네요. 며칠 더 지켜봐야겠지만, 대체 직접 교전할 지상군 전투부대를 내전 끝나기 전에 투입하긴 하려나;; http://www.theguardian.com/world/2015/nov/23/us-special-forces-to-arrive-in-syria-very-soon-as-assad-hails-russian-air-strikes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1.24
  • 답글 기레기들이 장난친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CARDCAPTOR SAKURA 작성시간 15.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