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육군 지상에서 첫 교전이라고 이슈게에 떴는데 어째서 서방 언론사에선 이걸 다루지 않는 걸까요? 솔직히 파견 규모 얼마나 되는지도 모르겠고 기껏해야 거점 하나 점령한 게 내용 전부이니 조심스러운가 싶기도 하지만, 며칠 전에 러시아가 15만명 징집한 거 가지고는 시리아에 파견한다는 뉘앙스로 호들갑 떨던데 그 땐 왜 그랬나 싶네요. 심지어 러시아 대변인이 시리아랑 상관 없다고 했는데도 ㅇㅇ작성자imbecile(임베설)작성시간15.11.24
답글클박클박// 넹 이번에"도(?)" 보낸다네요. 예전에 결정난 걸 이제 실행에 옮긴답니다. 전투원이라면 사실 영국 특수부대도 이라크에지만 가있지만요... 제가 개인적으로 바라는 건 좀 본격적인 대규모 정규군 투입입니다. 이대로 가다간 자유시리아군에게 승산이 없으니..작성자imbecile(임베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