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는 위대하다.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5.11.24 이미지 확대 답글 2D 눈 너무 큰거 아닐까요? 저도3D에 한표.. 작성자 Dirus 작성시간 15.11.24 답글 으잉 이건 2d의 패배인것 같은데... 작성자 팔라이올로구스 작성시간 15.11.24 답글 이건 실사쪽이 좀 더 이쁜듯;; 작성자 nonononame 작성시간 15.11.24 답글 저는 3D가 더 마음에 듭니다 작성자 [☆]날개 작성시간 15.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