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질서는 약자에게 더 가혹할 겁니다, 아마도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5.11.24 답글 때때로 현재 질서보다 무질서가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게 문제인듯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5.11.25 답글 무질서속의 약자는 걸리는 사람들만 몰빵 질서속 약자는 안걸릴놈들도 다 먹히기도 해염... 중요한건 질서가 무엇을위해라거나 아님 다른거일꺼임.. ㄷ;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5.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