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장잉 등급 지금 등급조정 된 상탠가요, 왜 난 다시 시민이 됐지 작성자 만치 작성시간 15.11.26
-
답글 아닙니다, 빠른 대처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시네요 작성자 만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1.26
-
답글 과거 글을 확인한 결과 장인이셨다는 사실이 확인되었고, 3.5급으로 승급시켜드렸습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벤장라자 작성시간 15.11.26
-
답글 원래 장인-3급이셨는데 지금도 시민-3급이라는 말씀이신가요?? 작성자 벤장라자 작성시간 15.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