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26시간이었으면 좋겠다는 푸념을 듣고 '만약 그랬다면 퇴근시간이 2시간 더 미뤄졌겠지'라고 생각했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5.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