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루가 26시간이었으면 좋겠다는 푸념을 듣고 '만약 그랬다면 퇴근시간이 2시간 더 미뤄졌겠지'라고 생각했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5.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