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을 때 깨작깨작 조금 먹고 '배불러 그만 먹을래'라고 말하면 주위 사람들은 "아니 사내새끼가 그거먹고 배불러?", "그렇게 먹으니까 살이 안찌지" 이런 말을 하더라. 그런데 많이 먹는 사람한테 '뭘 그렇게 많이 먹냐', '그만 먹어 그러니 살찌지'라고 하면 '먹는데 지랄 좀 하지마라'더라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5.12.02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