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결국 1/3 남겼네요... 뭐 작년보단 진전했으니 만족ㅎㅎ 개인적으로 다쳐서라도 얻고싶은 목표가 바로 제가 받은 거 제가 다 처리해보는 승리감이랍니다~ 그리고 할 수 없는 일 투성이인 세상에서 그나마 먹는 것만큼 도전해 볼 만한 게 없으니까요작성자imbecile(임베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12.03
답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러다 죽어요! 미각이!작성자누구냐난작성시간15.12.03
답글으허... 1/2고지가 눈 앞... 식도 위장 십이지장 소장 대장 제군들의 피땀어린 노력에 감사한다. 여태까지 해온만큼만 더 하면...작성자imbecile(임베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