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다! 정신력으로 극복하자, 초콜릿케잌!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02
  • 답글 탐욕스러운 음식을 탐욕스럽게 먹는거만큼 기쁜것도 없음..... 작성자 DanTe 작성시간 15.12.03
  • 답글 정신럭이 대단하다!! 작성자 huks 작성시간 15.12.03 '정신럭이 대단하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결국 1/3 남겼네요... 뭐 작년보단 진전했으니 만족ㅎㅎ 개인적으로 다쳐서라도 얻고싶은 목표가 바로 제가 받은 거 제가 다 처리해보는 승리감이랍니다~ 그리고 할 수 없는 일 투성이인 세상에서 그나마 먹는 것만큼 도전해 볼 만한 게 없으니까요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2.03
  • 답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러다 죽어요! 미각이!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5.12.03
  • 답글 으허... 1/2고지가 눈 앞... 식도 위장 십이지장 소장 대장 제군들의 피땀어린 노력에 감사한다. 여태까지 해온만큼만 더 하면...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