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사랑이니 뭐니그냥 소비재일뿐. 없으면 없는대로 짜증나고 있어도 별 작성자 DanTe 작성시간 15.12.03 답글 있어도 별? あっても星? ㅈㅅ ㅌㅌ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03 답글 흑ㅠㅠ 작성자 DanTe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2.03 답글 목이 메어 말을 잇지 못했다 작성자 미시카고 작성시간 15.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