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가 업데이트 되었는데 기존모드랑 충돌이 심하네요.스크립트계는 원래 안 쓰고 일부 아이템수준이었는데 개판됨.모드 다 끄면 좀 멀쩡해지려나요.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5.1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