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심즈4가 업데이트 되었는데 기존모드랑 충돌이 심하네요.
    스크립트계는 원래 안 쓰고 일부 아이템수준이었는데 개판됨.
    모드 다 끄면 좀 멀쩡해지려나요.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5.1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